백현동 판교역 네일샵 추천 서영언니네일 앤 뷰티크 > 온라인 상담

로그인

그누보드5.4 THEME

쉽고 간단한 알찬구성 테마

편의점

백현동 판교역 네일샵 추천 서영언니네일 앤 뷰티크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표독한파편39
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6-06-19 23:23

본문

안녕하세요! 혜월입니다 :^)저는 전남 광주와 경기도를 벌써 4년 이상 왔다 갔다 하고있습니다. 타투샵이 두 곳에 있기 때문이죠 ㅎㅎ​짧으면 매주, 길면 한 달에 한두 번은 지방으로출장을 가게 되는데, 한 번도 빠짐없이 운전을 했더니피곤 누적으로 휴게소에서 몇 시간 자고 가는 것이 일상..그래서 레몬님의 제안으로 오늘은 고속버스 이용합니다!​그런 말이 있잖아요?요리는 남이 해준 게 제일 맛있다는 말요운전도 내가 안 하니까 벌써부터 여행 가는 기분...성남터미널(임시)에서 버스를 타야 합니다.근데 터미널이 임시이다 보니 앉을 곳도 없고,추운 날씨인데도 바깥에서 다들 서있길래터미널 안쪽으로 들어가 보았더니 아니 웬걸...?! 그렇게 시작된못난이 꽈배기+깨찰빵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925번길 성남출장샵'>성남출장샵 16위치는 야탑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이동 가능합니다.영업시간은 아침 9시 20분부터 ~ 저녁 20시까지.매주 일요일은 정기휴무일입니다.성남 종합터미널 1층 내부에 위치해있고문의는 입니다.​사진 보시죠!입구에 들어오시면 바로 보이는 매점 옆에 있어요.메뉴는 꽈배기, 깨찰도넛, 팥 도넛, 유자 도넛, 고구마, 치즈,핫도그, 소떡소떡, 전통 식혜, 콘 크림치즈볼 정도입니다. 다른 분들은 찹쌀 핫도그를 많이 드시는 것 같더라고요.저희의 픽은 찹쌀 꽈배기와 깨찰빵 세트였습니다.초점이 살짝 나갔지만(이때 뭔가 많이 들고 있었어요)저희는 A SET (\5,000)을 주문했습니다. 깨찰빵과 꽈배기로 이루어진 세트이고,먹다 보니 광주에 계신 어머니가 깨찰빵을 참좋아하셨던 게 생각이 성남출장샵'>성남출장샵 나서 포장을 추가로 했습니다.그리하여 추가된 B SET(\10,000)\B SET에는 찹쌀 팥 도넛도 추가됩니다:^)​★꽈배기가 식으면 공기가 통하지 않게 밀봉하라는데이게 왜 그런 거냐면 좀 딱딱해지는 게 있고부패하지 않도록 하기위한 느낌입니다.그리고 놀랍게도 꽈배기 반죽에 계란과 우유가 안 들어갑니다.(그럼 난 대체 뭘 먹고 있는 거야?)​사실 꽈배기를 샀던 이유는, 이 의자 때문이었어요 ㅋㅋㅋ버스 배차시간이 좀 남았는데 앉을 수 있는 곳이 없는데,마침 입도 심심하고 그런 거 있잖아요?!어디 놀러 가는 기분일 때 손에 뭐하나 들고 있어야'아 진짜 놀러 가네'하는 기분이 더 드는 거(사실 일하러 감)아무튼 꽈배기 드시면 고객 전용의자&quot이용도 가능합니다꽈배기 집에도 성남출장샵'>성남출장샵 음료가 있습니다. 식혜 팔고 있어요. 약간 모자란 느낌이 있으면바로 옆에 있는 메가커피에서 음료 구입하시면 됩니다.오늘도 동행하시는 레몬님 (이 정도면 껌딱지가 아닐까)그리고 구입하고 영수증을 받아드는데, 뭔가 영수증이 다이소에서 8만 원 정도 사야 나올 만큼 길게 나와서확인해 보니 성분표였습니다 ㅋㅋㅋ이렇게 꼼꼼하게 챙겨주시니 믿음이 안 갈리 없죠?​네이버 지도에 가게 정보검색하시면 나오는 내용도꽈배기에 진심인 우직한 아저씨가 파는 느낌 입니다.우린 맛있는데, 다른 건 모르겠고품질, 위생에 책임진다그래서 구입한 꽈배기는 결국 광주에 계신 할머니와어머니, 동생에게 나눠주고 남은 건 다다음날 오후까지나눠서 맛있게 먹었습니다.ㄷㄷ​못난이 꽈배기는 압구정점, 산본점, 안양비산점,동탄6호점, 성남출장샵'>성남출장샵 암사시장점, 기흥역점, 경안점,부천 중동팰리스카운티점, 강북북부시장점,익산부송점, 제주이도점, 상주점, 청주 육거리시장점,나주 빛가람점 등 14개 지역에 위치해있어요지나가다 보이시면 한번 사드셔 보시는 거 추천!​총평!! (4.0점)맛 : ★★★★☆ (차가워도 맛있고 따뜻하면 더 맛있고)가심비 : ★★★★☆ (별로없는것같지만 먹다보면배부름)청결 : ★★★★★ (그때그때 신경 쓰는 청결의 티가 남)메뉴 구성 : ★★★★☆ (이미 충분한 메뉴. 딱 좋아요)접근성 : ★★★★☆ (야탑역에서 꽤 가깝습니다!)주차 : ★★☆☆☆ (주차는 조금 애매합니다......)친절도 : ★★★★★ (말 잘하시면 서비스 하니씩 주심)재방문 : ★★★★☆ (성남터미널 가면 무조건 들린다)​따끈따끈하고 쫄깃한 성남출장샵'>성남출장샵 꽈배기나고소하고 씹는 맛이 있는 깨찰빵 생각 나시면한번 들러보면 좋을 곳입니다.​마카롱이나 조각 케이크처럼 감성 있는 디저트도요즘엔 많이 있지만, 옛날 추억이 새록새록 한못난이 꽈배기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!​지금까지 잉크 임팩트! 혜월의 내 돈 내산#야탑역 #못난이꽈배기 편 이었습니다.함께해 주신 레몬님 감사합니다.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공감과 댓글은 언제든지 환영입니다:)서이추도 받고 있으니 신청해 주세요!성남 맛집 찾고계신다면 아래 링크도 확인하세요!안녕하세요 혜월입니다 :) 그동안 꽁꽁 숨겨놓고 풀지 않았던 #나만알고싶은 맛집 대방출 오늘은 #정자맛집...#분당맛집 #분당짜장면 #분당데이트추천 #서현동맛집 #분당루루 #서현동루루 #서현동데이트코스 #효자촌 #...​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